한식재단 해외한식당 컨설팅 해외한식당 방문 및 전문 컨설팅 K-Food는 단순히 음식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 이는 한국의 역사, 문화 그리고 전통을 반영한 하나의 중요한 문화적 요소입니다. 문화체육관광부, aT, 한식재단 등 공공기관은 최근 K-Pop, K-Drama와 함께 K-Food 세계적 인기 및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 현지 한식당의 품질과 위생, 서비스 등 한식브랜드 인지도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해외한식당 방문컨설팅을 실행하였습니다. 해외 지역(프랑스/베트남/중국/홍콩 등) 한식당 경영진단 및 분석 현지 외식트렌드 분석 경쟁사 분석 메뉴 개발 및 전수교육 인테리어 개선 및 서비스 교육 BI 개발 및 POP디자인 개발 업소별 맞춤형 경영활성화 전략 Tags: consulting, 해외, 한식당, 한식재단 Read more articles Previous PostESG Next Post안동종가음식사업화(R&D)